주간 디지털노마드

skiet 상장일 따상가능성

skiet 상장일은 5월 11일 화요일로 앞으로 4일 남았습니다. 이번 청약은 빅히트, sk바이오사이언스때보다 투자자들이 더 몰리면서 청약 경쟁률이 어마어마했습니다.

 

매일마다 많은 뉴스 기사들이 쏟아지고 있는데, skiet 청약을 위해 주식계좌를 새로 개설하면서 폭증했다고 하며 skiet 증거금이 81조라고 합니다.

 

11일에 유가증권시장에 상장이 되면 얼마나 치열하게 매수를 할지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따상의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겠죠?

 

이번 청약이 중복청약이 가능했던 마지막 청약의 기회였기 때문에 경쟁률이 더 컸다고 합니다.

 

skiet 청약 경쟁률

skiet 청약을 시작하고 30분만에 4조원이라는 금액이 투입이 되었으며 증권사 영업점에서는 청약 순번대기표까지 뽑은 후 줄을서서 기다려야 했다고 합니다.

 

청약을 했지만 주식을 1주도 받을 수 없다는 투자자들도 줄을 이었습니다. 경쟁률이 무려 288대 1로 SK증권을 제외한 타 증권사에 청약을 했던 투자자들은 1주도 받을 수 없다고 합니다.

 

 

skiet 청약결과

저는 SK증권에 청약을 해서 1주를 받았으며, 가족 모두 청약을 했는데 동생만 운 좋게 2주가 당첨되고 나머지 아빠, 엄마는 한주씩 되었습니다.

 

저랑 아빠는 많은 금액을 넣어서 청약을 했지만 10주 신청한 동생이 더 많은 주식을 배정받았습니다.

 

skiet 상장일

skiet의 상장일은 5월 11일 화요일이다. 대부분 공모주를 보면 상장된 첫날 따상을 하고 판매를 하는게 가장 높은 가격으로 판매할 수 있다고 한다.

 

주식 시장 상황에 따라 다른 것이기 때문에 만약 따상을 한다면 기다렸다가 다음날 팔았야겠다고 생각한다.

 

skiet 따상 따상상 가능성?

skiet의 따상 가능성에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 희소식이 한가지 있다. 바로 상장당일 유통 주식비율이 15% 정도로 매우 적은데 이것으로 따상 확률이 더 커졌다고 할 수 있다.

 

skiet가 따상이 될 경우 1주당 270,300원으로 주당 168,000원의 이익이 생기며,

따상상이 될 경우 1주당 354,500원으로 주당 249,000원의 이익이 생긴다.

 

앞으로 주식 시장에 skiet 상장까지 얼마 남지 않았는데 모든 투자자분들이 신중하게 투자하여 성투하면 좋겠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